논문투고·검색

논문검색

[15-1-6]외식산업 서비스품질 측정모델(OOSCAPE) 연구

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
» [15-1-6]외식산업 서비스품질 측정모델(OOSCAPE) 연구 file 식공간학회 2020.08.18 30
167 [15-1-5]근대전환기 경운궁·창덕궁의 서양 식공간 특성에 관한 연구 file 식공간학회 2020.08.18 19
166 [15-1-4]대학생의 긍정·부정정서, 정서 중심적 대처방식과 정서적 섭식행동의 관계 file 식공간학회 2020.08.18 18
165 [15-1-3]우유에 대한 부정적 보도와 소비자의 건강신념, 신뢰도, 구매의도 간의 관계 file 식공간학회 2020.08.18 19
164 [15-1-2]Investigating the effects of a consumer experience event on brand perception, attitudinal brand loyalty, and purchasing behavior: A winemaker dinner application file 식공간학회 2020.08.18 26
163 [15-1-1]밥그릇 용량의 시대별 변천과정 연구 file 식공간학회 2020.08.18 15
162 [14-3-8]품종 및 쌀가루 입자크기가 쌀빵의 품질에 미치는 영향 file 식공간학회 2020.08.18 2
161 [14-3-7]인스타그램의 해시태그 이용 동기가 레스토랑의 브랜드 인지도와 고객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file 식공간학회 2020.08.18 4
160 [14-3-6]미쉐린 가이드 서울 스타 레스토랑 선택속성의 중요도-만족도 분석 file 식공간학회 2020.08.18 3
159 [14-3-5]호텔 조리 종사원의 직무특성이 삶의 질에 미치는 영향 file 식공간학회 2020.08.18 6
158 [14-3-4]조선시대 문헌에 나타난 주요 저장식품류의 변화에 관한 고찰 file 식공간학회 2020.08.18 6
157 [14-3-3]소규모 외식기업의 VMD(Visual Merchandising) 전략이 호기심 유발과 긍정적 인상에 미치는 영향 file 식공간학회 2020.08.18 3
156 [14-3-2]라이프스타일 숍의 테이블연출 구성요소가 소비가치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file 식공간학회 2020.08.18 3
155 [14-3-1]고급 한식 레스토랑 종사원의 조직공정성인식이 조직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file 식공간학회 2020.08.18 2
154 [14-2-6]한식당에서 찬(饌)과 찬기(饌器)의 색채조화가 긍정적 감정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file 식공간학회 2020.08.18 2
153 [14-2-5]가정 간편식의 O2O(On-line to Off-line) 특성이 소비자의 수용의도와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 file 식공간학회 2020.08.18 4
152 [14-2-4]테이블웨어 전시 관람객의 만족도와 구매의도 간의 관계 연구 file 식공간학회 2020.08.18 4
151 [14-2-3]홍삼박 분말 첨가 쿠키의 품질 특성 file 식공간학회 2020.08.18 5
150 [14-2-2]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푸드 코디네이터 인식에 관한 연구 file 식공간학회 2020.08.18 4
149 [14-2-1]라이프스타일에 따른 커피전문점 선택속성과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file 식공간학회 2020.08.18 3